프리미엄 오픈 월드 소울라이크
Bleak Faith: Forsaken는 Archangel Studios의 프리미엄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새로운 디스토피아 세계를 탐험하고, 문명의 마지막 잔재를 찾아 궁극적으로 이 역할 수행 경험에서 당신의 목적을 찾으세요. 방대한 오픈 월드 맵이 비선형 RPG 진행을 안내하며,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울 라이크 게임의 고전적인 요소를 갖춘 Bleak Faith: Forsaken은 Elden Ring, Dark Souls III 또는 Mortal Shell과 같은 게임에 대한 유망한 대안이 됩니다. 난이도와 아트 스타일은 적절하지만, 최적화는 특히 조작 및 전투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특징 및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Bleak Faith: Forsaken에서는 Omnistructure로 알려진 판타지 크로스오버 세계를 탐험합니다. 이 세계는 다양한 미학과 세트 디자인으로 가득 차 있어 매우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광활한 숲에서 버려진 산업 단지에 이르기까지, 확실히 Souls-like인 아트 스타일에 대한 두려움과 황량함을 유지합니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추가하면 기억에 남는 인디 경험이 됩니다.
물론, 난이도는 당연한 것입니다. 이 게임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세트 디자인 사이에 플레이어에게 거의 휴식을 주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 및 전투 시스템은 이 하위 장르의 다른 타이틀처럼 Souls 게임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혁신은 플레이어 빌드입니다. 당신은 선택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를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스탯만이 기능합니다:
- 힘 은 물리적 피해를 증가시키고 더 무거운 장비를 덜 불리한 조건으로 들 수 있게 합니다.
- 민첩성 은 적에게 캐릭터의 가시성을 줄이고 스태미나와 치명타 확률을 향상시킵니다.
- 지능 은 최대 Flux를 증가시키며, 이 게임에서의 마나에 해당하며 모든 능력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체력 은 비틀림 저항을 향상시키고 최대 건강을 증가시킵니다.
이 게임은 Souls-like 게임의 강점과 특징을 기반으로 하지만, 궁극적으로는 기술적 불일치로 인해 무너집니다. 그러나 공정하게 말하자면, 이는 세 명의 개발자가 만든 인디 프로젝트입니다.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어색하고 전투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특정 특성이 광고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충분한 콘텐츠를 가진 게임으로서, 더 많은 무기와 방어구로 더 다양한 빌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플레이어 참여를 향상시키고 기존의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Bleak Faith: Forsaken의 개발자들은 중요한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강조된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전략가의 부적을 Konrad the Traitor의 아레나 외부로 이동시켜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든 것입니다. 소소한 생명력의 부적 (+35 최대 건강)도 이전 위치에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재배치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간소화하기 위해, "롤 전용"이 이제 기본 롤 유형입니다.
더욱이, 전투 메커니즘은 주목할 만한 개선을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스태미나 상태에 관계없이 완벽 차단 후 강력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미세한 조정은 전략의 층을 추가하여 스태미나가 낮아도 능숙한 플레이에 보람 있는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보다 균형 잡히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여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고 게임의 유동성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버그 수정은 플레이어의 불만을 해결하고 전반적인 게임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재배치 기능은 이제 이전에 안정화된 호문쿨루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의도하지 않은 악용을 방지합니다. 또한, 게임을 픽셀화된 상태로 만드는 해상도 비율 설정의 문제도 수정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겪고 있는 플레이어는 슬라이더를 다시 1로 재설정하여 시각적 불일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출시에는 너무 미완성
전반적으로, Bleak Faith: Forsaken은 유망한 인디 Souls-like의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 이전 작품들에 버금가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아트 스타일은 일관되고 효과적이며 다양한 세트 디자인에 걸쳐 적절합니다.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강조하는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트랙을 자랑합니다. 기술적 측면에 대한 몇 가지 조정이 추가된다면, 확실히 시도해 볼 만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